Oracle DB를 매일 만지게 되었다.

 

그래요 저 취업했어요 :D

 

근데 문제는 DB너무 어려워해서 

 

SELECT FROM WHERE 말고는 아무것도 모르겠다는게 문제다.

 

그래서 매일 공부하고, 쿼리 비교하고 익히면서 내가 조금이라도 헷갈려하던 내용들을 적어두었다가 여기에 복습하는 용도로, 새로 알게된 내용들을 정리하는 용도로

 

포스팅을 하려한다.

 

올해안에 프로시져까지 직접 만드는 그런 사람이 되기위한 나의 노력인것이다!!

 

매일 모르는게 나타났으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다

'Coding > [DB] ora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acle - WHERE 절에서 사용하는 <>  (0) 2019.05.08

+ Recent posts